새학기 맞이 '화성로컬푸드 든든 간식꾸러미' 후원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대표이사 이원철)는 지난 329()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세제)와 연계하여 새학기를 맞아 관내 공동생활가정 거주 취약아동 30가구를 대상으로 <화성로컬푸드 든든간식꾸러미>를 후원하였다.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와 ()화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28()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이번 로컬푸드 꾸러미 후원으로 사회공헌 연계 협업의 시작을 알렸다.

 

후원꾸러미는 화성로컬푸드 직매장에 출하되는 우리밀 쿠키, 마들렌 쿠키 등 간식 8종으로 구성되었고, 후원꾸러미를 인계받은 ()화성시자원봉사센터는 관내 공동생활가정 7개소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화성시자원봉사센터 김세제 이사장은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가 제공해준 <든든간식 꾸러미>를 통해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간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와 함께 진행한 로컬푸드 꾸러미 이외에도 아이들이 자립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이원철 대표이사는 어려움을 가지고 생활하는 아이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미래의 희망인 우리 아이들이 주위에 있는 어른들과 기관의 보살핌으로 올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재단 사회공헌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화성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