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디에스병원은 지난 6일 개그맨 김원효 씨를 병원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화성디에스병원은 지난 6일 개그맨 김원효 씨를 병원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화성디에스병원(병원장 최덕수)은 6일, 개원 1주년(8월19일)을 맞아 개그맨 김원효 씨를 1기 병원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임직원 20여명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김원효 씨에게 위촉장과 홍보대사 재킷 수여식을 진행, 화성디에스병원 재도약의 의지를 다졌다.

최덕수 병원장은 “홍보대사를 흔쾌히 수락해 준 김원효 씨께 감사드린다”며 “개원 1주년을 맞아 더욱 발전해 거듭날 수 있는 병원 홍보의 첫 걸음에 김원효 씨가 함께 해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말했다.

화성디에스병원 홍보대사로 위촉된 개그맨 김원효 씨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몸짱으로 변화,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과 소통하며 마흔파이브, 케이블, SNS 매체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화성시청 사거리에 위치한 화성디에스병원은 경기도 화성시 서남부권역의 거점병원으로 100병상,  365일 24시간 응급의료시스템을 구축한 지역응급의료기관이다.

또 중앙응급의료센터 및 권역응급의료센터, 지역 119센터와 24시간 연락 체계를 갖추고 있어 권역 내 병원들과 응급실 핫라인을 통해 진료 협조를 하고 있다.

지난 2월부터 코로나-19관련 선별진료소를 운영, 국민안심병원으로 지정돼 코로나검사 검체채취를 시행하고 있으며, 연일 확진 환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긴장 속에서 적극적으로 집중 대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화성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