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반기 시민제안 참가자 모집, 마을분야 5건, ICT분야 3건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은 2023년 상반기 동탄중앙이음터 시민제안 프로그램 참가자를 3월 20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민제안사업은 시민이 이음터에 제시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지역 수요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배움의 다양성을 확대하고자 운영하는 마을교육공동체 사업이다. 

지난 2월 15일부터28일까지 14일간 진행한 시민제안 공모전에는 최신 기술동향으로 생성AI 챗GPT를 비롯 총 26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되었다. 

동탄중앙이음터는 접수받은 아이디어 중 마을분야 5강좌, ICT분야 3강좌를 선발하여 4~5월 중 시민제안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3월 20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후 4시까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https://yeyak.hscity.go.kr)에서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접수를 할 수 있다.
   
참가대상은 유아, 성인,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는 “이음터 마을교육공동체를 통한 배움, 참여, 성장의 가치실현을 위해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제안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동탄중앙이음터(070-4400-5520)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화성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