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에 선물세트 전달



MG화성새마을금고(이사장 정지환)는 지난 3일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관장 조남범)에 화성 봉담2 LH3영구임대단지 지역주민들을 위해 추석맞이 선물세트 15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은 지난 5월, MG화성새마을금고가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를 방문하여 화성 봉담지역 사회적 배려 가구를 위한 복지사업 지원금 1천360만원을 전달한 사업의 일환으로 사랑나눔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화성 봉담2 LH3영구임대단지는 저소득층 416세대가 거주하고 있으며, 이 중 200여세대를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 사회복지사들이 상시적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보살피고 있으며, 이번 추석맞이 선물세트도 먼저 선정된 가구 중심으로 직접수령 및 가정방문을 통하여 전달했다.

선물세트를 받은 지역주민들은 “MG화성새마을금고에서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며, 이번에도 또 특별히  선물세트까지 챙겨줘서 풍성한 추석이 될거 같다”며 한목소리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MG화성새마을금고는 사회공헌을 통해 기업의 홍보수단을 넘어 핵심가치로 자리잡고 있다. 2000만 고객이 거래하는 ‘민족자본’ 새마을금고는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그 뿌리인 지역사회에 따뜻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화성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